본문 바로가기
쇼핑

쿠첸 전기압력밥솥 6인용, CJS-FA0605V

쿠첸 전기압력밥솥 6인용, CJS-FA0605V

쿠첸 전기압력밥솥 6인용, CJS-FA0605V 알아보겠습니다.

 

최대 7,950원 적립

 

무료배송

 

쿠첸 전기압력밥솥 6인용, CJS-FA0605V

 

에너지효율: 1등급 전기밥솥 용량: 5~6인용 전기밥솥

 

방식: 열판압력(일반) 내솥뚜껑 분리

 

가능여부: 분리 가능 자동세척

 

여부: 자동세척 가능

 

쿠팡상품번호: 4705228 - 21420235

 

 

신랑이 대학다닐때 자취하면서 산 밥솥을 8~9년이 지난 여적까지 사용하다가 결국 맛이 갔어요~^^ 제품도 오래된거라 단종된~^^ 그래서 전에 쓰던 밥솥도 쿠첸이라 같은 회사 제품으로 새로 구입했는데, 처음으로 사보는 밥솥이라 한참 한참 밤새 몇일 장바구니 넣다 뺏다 반복하다 구매한거라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어요..ㅋㅋ

* 배송상태(사진참고): 뽁뽁이가 아니라 도톰한 스티로폼에 둘러 쌓여서 포장되서 깨진곳 없이 안전하게 왔어요 :D

* 저는 설명서를 부지런히 보고 모든 기능을 직접 다 써 보는 스타일이에요. ㅎ ㅁㅎ*ㅋㅋ 사용설명서를 한 장 한 장 다 넘겨보며 셋팅하다보니 자동세척까지 완료되요!

 


*옛날 밥솥이긴 해도 IH압력밥솥이라 꽤 괜찮게 썼는데, 이거는 일반압력밥솥이라 밥이 맛있게 될 까... 그렇다고 IH압력밥솥은 너무.. 비싸..ㄷㄷㄷ... 걱정했는데,
맛있게 잘 되요! 집에 살짝 묵은 쌀로 해 먹었는데 햅쌀같아...♡

(묵은 쌀은 깨끗이 씻어서 미지근한 물에 식초 한두방울 뿌려서 잠시 뿔려요. 그 다음에 다시 깨끗한 물에 씻어서 지으면 이제 막 수확해서 도정한것같은 맛과 비주얼 나옴니당! 묵은 쌀엔 우유를 조금 넣고 돌리셔도 좋아요!)

*에너지효율등급 1급! 환급신청 꼭 하세오!
개인적으루 자동절전기능.. 맴에 쏙 들어요..♡

** ** * 아.. 이건 좀 찔끔 아쉽다~~ 했던 부분 ** * **
1. 다른 리뷰에도 올라와 있듯이 밥솥을 열 때마다 솥이 덜껑! 해요...! 내껏만 그런줄 알고 놀랐쟈나... 왜 그런지 누가 좀 알랴줘...ㅋ 쓰는데 문제가 있는건 아닌데 신경이 야으아악간? 쓰이는..ㅋㅋ

2. 아뉘 디자인이 상체는 예쁜데, 하체 부분이 사진으로 보다 좀 더 별루인 것 같아요.. 전기자동차 뒷태 느낌 납니다.. 몬지 알쥐? ㅋㅋ

 

일단 좋아요
보증1년
식초넣구 물 3/1넣구20분 세척했어요
어제해논밥이 꾸덕해졌는데 물조금넣고 새밥솥에 취사했어요
수수 찰흑미 넣어서한거라색이 빨개요
거의새밥처럼됬어요
물 많이 안먹는밥솥같아요

6개월써보고 후기 갱신할께요
일단 오늘 좋습니다
밥솥은 건강의 최고기본베이직이라 생각합니다.


최저가 구매처는 아래 참조하세요.

 

https://coupa.ng/bEItqb

 

쿠첸 전기압력밥솥 6인용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