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바비온 네오리튬 전문가용 애완용 이발기 SBC-650, 블랙, 1개

바비온 네오리튬 전문가용 애완용 이발기 SBC-650, 블랙, 1개

 

반려동물을 키운다면 꼭 필요한 

셀프 미용 이발기 

 

 

 

 

 

이미 사용하던 것은 조금 상태가 안좋기에

 

여러저러 후기들 보다가 

 

꽤나 쓸만한 것을 발견

 

당연시 가격비교,검색비교 후 

 

쿠팡에서 구매를 결정

 

 

최대 1,808원 적립

무료배송

 

바비온 네오리튬 전문가용 애완용 이발기 SBC-650, 블랙, 1개

모델: SBC-650

전원공급방식: 전기+충전식

충전시간: 90분

사용시간: 90분

쿠팡마트: Y 쿠팡상품번호: 764764 - 2940691

 

 

작년 10월에 집으로 데려온 아깽이가
최근 무더운날씨로 인해 너무 더워해서
여름을 처음 같이 겪어보는지라 걱정이 됐어요.
더위를 많이 탄다는데 어떻게 돌봐줘야하는지
고민끝에 털을 밀어주는게 방법인것같긴한데
미용샵에서 털을 밀면 예민한 고양이가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는다해서 큰맘먹고
집에서 밀어주기로하고 여러 애완용 이발기 검색끝에
후기 꼼꼼히 보고 바비온 전문가용 이발기로 선택했어요~

 


초보집사 이발기 받고 어찌해야하는지...
설명서를 읽어봐도 처음인지라 겁부터나고
선뜻 털을 밀어볼 용기가 나지 않았어요.

정방향으로 밀라는 사람...
역방향으로 밀라는 사람...
어느게 맞는건지도 모르겠고

스트레스 덜받게 3일 나눠서 깎았어요~

 


첫날 처음엔 빗살캡끼고 역방향으로
꼬리쪽에서 머리쪽으로 밀었더니 잘 깎이지도 않고
등쪽에 안이쁘게 밭고랑이 생기니까 갑갑하고
이 사태를 어찌 마무리지을지 후회가 밀려왔어요...

둘째날 빗살캡없이 이발기본체 칼날 4단계중
1.6mm로 놓고 등쪽을 다시한번
정방향 머리쪽에서 꼬리쪽으로 밀어보니
잘 깎이면서 희망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셋째날 배쪽을 밀었는데
젖꼭지 조심해야해서 빗살캡 씌우고
역방향으로 꼬리에서 머리쪽으로 밀어줬어요.

 


마무리로 빗살캡없이
뒷통수쪽하고 목부분 정리해주고
다리랑 꼬리 조금 남기고 깎아주고
전체적으로 다듬어 주고 마무리~

발열이 되어 화상입었다는 후기가 있어 걱정했는데
다행히 제가받은 이발기는 괜찮았어요.
처음해보는거라 요령을 몰라서
땀범벅되고 힘들긴했지만
직접해줄수 있어 좋았고 뿌듯했어요^^

1. 저소음이라 잘 적응했어요.
2. 건전지가 아닌 충전해서 쓸수있어 편리했어요.
3. 저처럼 초보자도 잘 자를수 있어요.
4. 고양이 스트레스 덜 받고 자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5. 조심해야하는 배쪽만 빗살캡 껴고 했어요.
6. 다음엔 더 잘 할수있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고양이 수염은 잘리지않게 조심하세요...》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쿠팡~!!!
오늘 오전에 주문했는데 4시간만에 배송 됐어요~
배송완료 문자와서 문앞에 와있는거보고 깜짝 놀랐네요~
예전에 쓰던 이발기가 고장이 나서 주문했는데~
사실 여러 이발기가 있지만 SBC-650상품을 구매한 결정적인 이유는 동영상을 보며 너무나도 쉽게 일반인 누구나 다를 수 있어보이는거에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과는 확실이 달라보여서 구매하게 됐어요
일단 써봐야 알겠지만 대충 실험해본결과~~~

장점:저소음이라 좋구 아무래도 이발기를 오래들고 있음 진동으로 인해 손에 느끼는 진동감이 좋지는 않은데 바비온SBC-650은 진동감도 별로 없는거 같네요~
시범으로 옆머리만 살짝 해봤는데 절삭감도 좋네요~
아무래도 아마츄어다 보니 미숙함이 있는데 바비온은 쓰기도 좋게 나왔어요~
일단 날조절레버를 조절하여 이발할 수 있게 커트길이조절이 가능하구요~
4단계로 되어있어요~(1m,1.3m,1.6m,1.9m)
사실 미용실 가기 싫어하는 남푠과 아들 땜에 구입해서 쓰게 되었는데~뭔가 좀 더 전문적으로 이발기를 사용하고 싶어서 SBC-650구매하게 되었어요~^^
이발 후 청소 또한 이발기 날을 살짝만 밀어내어 빼서 브러쉬를 이용하여 청소하면 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오일까지 있어서 굉장히 편하고 좋답니다~
SBC-650믿고 써보겠습니다~!!!

 

 

최저가 구매처는 아래 참조하세요.

 

[바로가기]

 

바비온 네오리튬 전문가용 애완용 이발기 SBC-650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