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제닉스 게이밍 의자 구매후기

제닉스 게이밍 의자 구매후기

 

제닉스 ARENA TYPE-1 게이밍 의자, 혼합 색상

게임은 장비빨이다. 라는 명언과 함께 조금은 낡은 의자를 처분하고

 

여러 검색과 후기들 끝에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맘 급한 저는 항상 칼배송은 쿠팡이라고 유레카처럼 외치며

 

맘에 드는 제닉스 ARENA TYPE-1 게이밍 의자, 혼합 색상를 바로 결제했습니다.

스팩 

 

제닉스 ARENA TYPE-1 게이밍 의자, 혼합 색상

 

사이즈: 720 x 1220~1320 mm

 

재질: 인조가죽

 

색상계열: 블랙계열 헤드 유무: 헤드있음

 

높이조절 여부: 높이조절 가능

 

쿠팡상품번호: 284778715 - 903753885

 

최대 8,450원 적립 무료배송

 

응근응근 적립해택 까지 완전 좋아요 ㅎㅎ

 

 

 

 

너무 좋아요! 전에 썻던 의자가 좀 평범하지만 등 조절이라는게 없어서 불편했어요.

 

의자 알아보다가 이것을 선택하게 되었고 주문한 일로부터 금방 2일이면 여기 시골인데 택배 잘받았습니다.

아래글부터 제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1. 처음 조립하시는 분은 많이 힘들어 하실수도있고, 조립 매뉴얼 종이 있으니까 보시면 조립 잘되거라 믿습니다!

 

특히, 다른 한 분이랑 도움을 부탁하면 빨리 조립만들수있어요


조립하는데 40분 걸렸습니다.

2. 의자 조립이후 앉아봤는데 의자 바닥 쿠션 재질이 되어 있어서 딱딱한 재질보다

 

뭐, 평평하다는 이 정도? 편해요. 근데 되게 생각보다 보통 의자보다 조금 넓어요

 

(가로 50, 세로 54이상) 특히 몸이 작거나 다리 짧거나 여성분은 참고하시고 구매하셨으면 손해볼일이 없습니다~~

3. 목받침이 있어서 목쿠션이 없어도 누우거나 잠을 잘수있는 정도로는 좋고 편합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제 후기였습니다!

 

 

저 역시 다른 분들의 상품평을 비교해보고 샀는데


잘 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1. 외관
박음질 ok
스크레치 No
재질 - 싸구려재질이 아님
색 - 광고용사진과 동일(광고용 사진이 보정사진이 아니었음)

2. 편안함
쇼파처럼 푹신하지 않아 게임하는데 안정적이고,
오래앉아있음에도 불구하고 허리가 안아프네요(최고장점)
엉덩이에 땀차는 일 없고요
가끔 동영상보다가 졸게 되는 단점이ㅎㅎ

3.설치
굳이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될만큼 조립이 쉽습니다
(20분 소요)

가격이 조금 쎄다 싶었는데, 전에 6만원짜리 저가제품 샀던 제가 부끄럽네요.
가성비 좋습니다^^

4. 한 일주일 넘게 쓰고 있는데, 일어날때마다 스프링쪽에서인가 딸깍딸깍 소리가 나네요

 

 

최저가 구매처는 하단 참조

 

https://coupa.ng/bD4bIH

 

제닉스 ARENA TYPE-1 게이밍 의자

COUPANG

www.coupang.com